공지사항

뒤로가기
제목

악의적인 고객에 대한 ID 접속제한 및 배송보류 정책시행

작성자 조이유(ip:)

작성일 2021-08-06

조회 116962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조이유 고객님들께 양해말씀 올립니다.

항상 모든 고객님들께 무한 감사드리고 한분 한분 소중하게 생각하며 운영하고 있습니다. 

일부 고객님들께 필요한 제한적인 시스템을 말씀드리고자 , 공지드립니다. 



1.대량 구매 후 대량 반품을 요청하는 사례 

2.사이즈별 컬러별 모두 구매후 전체 반품을 요청하는 사례

3.착용후 반품을 요청하는 사례 (향수,냄새,상품가치 하락) 

4.상담원 또는 게시판에 폭언,욕설을 하는 사례



사이트 운영이 방해 및 큰 피해를 입는 경우에 해당되어 

일부 악의적인 고객님께 사이트 접근제한 정책과

판매취소, 결제취소 및 배송보류를 즉시 시행할 예정입니다.


피해정도에 따라, 

제품에 대한 공정과정 인건비 및 주문후 주문제작 들어가는 부분 증빙,

주문된 사이즈와 컬러에 따른 구매 의사표현뒤 

공정과정에 드는 제품 제작 비용, 원단 소요 비용 합산한 총 피해액 까지 

명백하게 증빙하여 고소 및 법적조치 취할수있음을 미리 공지드립니다.


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
비밀번호

확인 취소







Instagram

CALL CENTER

1833-6468

평일 AM 10:30~PM 03:30

점심 PM 01:30~PM 02:30 토/일요일/공휴일 휴무

문의사항은 게시판을 이용바랍니다.

BANK INFO

국민 172601-04-185687

우리 1002-749-860054

농협 302-0665-9079-51

예금주 : 조이유컴퍼니

COMPANY INFORMATION